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경산서부초등학교(교장 최정화)는 8월 27일 생명 존중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생명존중 자살예방 뮤지컬 ‘나는 나비’ 공연을 관람하였다.
□이번 공연은 경산시청 아동청소년과의 주관 아래, 학교생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공감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학교에서 직접 신청을 받아 진행되었다.
□ ‘나는 나비’는 생명의 소중함과 존중을 주제로 한 청소년 맞춤형 뮤지컬로, 학교생활에 이루어지는 왕따 문제, 사이버 상의 폭력에 관해 주인공의 마음에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공연은 다양한 음악과 감동적인 스토리라인으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학생들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뮤지컬 공연을 통해 배우들의 실감 나는 연기와 노래, 춤에 90분 동안 깊이 몰입할 수 있었다.
□ 본교 6학년에 재학 중인 김시영 학생은 "주인공이 괴롭힘을 당했을 때 마음이 너무 아팠고, 배우들의 멋진 연기와 노래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최정화 교장은 “뮤지컬 관람을 통해 학생들이 함께 지내는 소중한 친구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교 내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