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하주초등학교(교장 이상수)는 지난 8월 31일 열린 2024 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 초등부 족구에서 준우승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 초등부 족구 종목은 시‧군별 예선을 뚫은 지역대표 학교들이 참가하여 풀리그로 진행이 되었다. 지난 8월 31일(안동 용상체육공원) 열린 경기 결과 치열한 접전 끝에 준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 하주초등학교 족구부의 값진 준우승은 개교 이후 최고 성적이며 이는 학생들의 피나는 노력과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전교직원의 전폭직인 지원과 지지 아래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 이번 대회에 참여한 배우진 학생은“대회를 준비하며 친구들과 땀흘려 운동하는 일이 얼마나 즐거운 것인지 새삼 느끼게 되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친구들과 함께 또 대회에 참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 하주초 이상수 교장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또래 친구들간의 화합을 다지고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고 진로도 탐색해보는 계기가 된 것 같아 참으로 유익한 행사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스포츠클럽을 통한 학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학교 생활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기로 약속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하주초등학교 학교 체육의 성과와 발전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