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경산 옥곡초등학교(교장 박재휘)가 지난 달 31일, 안동 성희여자고등학교에서 열린 2024 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 피구 경기에서 여초부 우승, 남초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 지역 교육청 주관 예선 대회에서도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인 옥곡초 남녀 피구부 학생들은이번 경북 대회에서도 출중한 실력을 뽐냈다. 평소 아침,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여 학교 체육관에서 꾸준한 연습을 하였고, 방학 동안에도 쉬지 않고 훈련을 열심히 한 결과 이번에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었다. 특히 여초부 결승전은 3세트에서 역전 우승을 이루어 경기장을 찾아온 응원객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 경기 결과에 선수들은 기뻐하며 그간 훈련한 성과가 나온 것 같아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고, 이번 결과에 만족하며 학교생활도 열심히 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해 전국대회에서도 우승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보여줬다.
□ 본교 박재휘 교장은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함께 노력하여 우승, 준우승이라는 대단한 성과를 낸 것 같아 자랑스럽다. 열심히 준비해서 수준 높은 경기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지도 선생님과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선수들의 노력을 칭찬했다.
□ 옥곡초등학교 여자 피구부는 전국스포츠클럽대회에 경상북도 대표로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