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안평초등학교(권혜경 교장)는 9월 25일(수)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학부모 학교방문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수업 모습을 학부모에게 공개하고, 올바른 성교육과 건강한 음료 만들기 위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이날 행사에서는 먼저 각 학급별로 수업이 진행되었으며,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수업 모습을 참관하면서 학습 태도와 참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후에는 영어실에서에서 성교육과 오미자청 만들기 체험이 진행됐다.
□ 올바른 성교육을 위해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 관련 문제에 대한 대처 방법과 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 학부모 사업의 일환으로 오미자청 만들기를 하였다. 올해 수확한 오미자 열매를 깨끗이 씻어 설탕과 함께 담금병에 담아 발효 과정을 거쳐 각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 권혜경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학교 생활을 더욱 잘 이해하게 되고, 가정에서도 연계해서 지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수업 모습을 직접 보니 학교에서의 생활을 조금 더 이해할 수 있었고, 성교육과 오미자청 만들기 역시 매우 유익했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