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대회는 빙그레와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1, 미금농협, 다산 새마을금고,GH경기주택도시공사 등의 협찬을 받아 개최됐다.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이진환 남양주시의회 운영위원장, 정현미 남양주시의회 자치행정부위원장, 이기복 다산1동 행정복지센터장, 정경자 경기도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 원주영 시의원(국민의힘 남양주 바 선거구), 나선호 다산역장 등을 비롯해 행사 관계자들, 지역 주민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체육대회는 식전 공연과 내빈 소개·대회사 및 주광덕 시장의 축사·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축구타켓·에너지파워·훌라후프·신발양궁·합동제기차기 등의 명랑운동회와 주민 장기자랑, 축하공연과 경품 추첨 및 폐회선언으로 마무리됐다.
김정호 다산1동 체육회장은 “다산1동의 원도심과 신도심 모두가 한자리에 모인 화합의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배려해주신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이 자리를 빛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단순한 체육대회가 아닌 지역사회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고, 체육으로 원도심과 신도심이 하나돼 마음껏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제10회 다산1동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해주신 젊은 리더의 김정호 체육회장님과 체육회 임원분들께 존경의 말씀을 드리겠다”며 “다산1동이 남양주 슈퍼성장에 중심축 역할을 하고 있고, 상상 더 이상의 지역 발전 및 주민들의 사랑과 행복이 넘치기 위한 다산1동 한마음 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