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영양군은 2025년 1월 7일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영양군 신년인사회’를 상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영양군애향청년회의 주관으로 지역발전과 화합을 다짐하고 군민과 소통하며 새해 군정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영양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소개하면서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군민을 위해 존재하는 행정을 통해 영양군의 미래를 밝혀 나가겠다”고 강조했으며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은 “군민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고 영양군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성문기 애향청년회장은 ‘우리 영양군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소통과 화합의 중심이 되어 미래 세대에게 희망찬 영양을 물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향청년회는 신년인사회가 끝난 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도 전달했으며 성문기 회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함께 더 나누고 도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