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지난 3월 26일 기업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가희 작가와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쳤다.
매월 다양한 주제로 인문학을 탐구하며 작가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책과 함께 만나다’는 올해 세 번째 작가로 ‘기업, 읽어드립니다’의 저자 이가희 작가와 함께했다.
이가희 작가는 제품 이상의 상표 가치를 알아보며 실패와 성공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강연은 추후 KBS 1라디오 ‘경제 세미나’ 프로그램에서 4월 셋째 주 토요일에 방송될 예정으로 강연 현장에서는 녹음촬영도 함께 진행됐다.
강연에 참여한 한 시민은 “기업의 기본은 사람임을 깨달았고 인류애가 담긴 인사이트가 인상 깊었다”며 소감을 남겼다.
다음 책과 함께 만나다 강연은 △4월 19일 오후 2시에는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의 김기태 작가와 함께하는 책 이야기마당으로 이어지며 △5월 30일 오후 7시에는 박민우 여행 작가 △6월 25일 오후 7시에는 김범준 교수 △7월 23일 오후 7시에는 이호 교수 순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강연은 매월 첫째 주 시흥시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강연 정보는 도서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