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프로듀서 알티, 오는 10일 아이들 전소연과 특급 컬래버한 새 싱글 ‘담다디’ 발매

사진제공 = 알티스트레이블 [금요저널] 글로벌 프로듀서이자 DJ 알티가 전소연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알티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 아이들 전소연이 보컬로 참여한 새 싱글 ‘담다디’를 공개한다. 발매에 앞서 알티는 6일 오후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담다디’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전소연이 깜짝 등장, 보컬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지원 사격에 나서 알티와의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시네마틱한 연출이 몰입도를 높이며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것은 물론, 세련된 비트와 매력적인 멜로디 역시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벌써부터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알티는 그간 빅뱅, 블랙핑크, 에스파 윈터, 위너, 아이콘, 전소미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히트곡 메이커’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그는 지난 2022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 실력파 프로듀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알티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월드디제이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무대에 오르며 EDM DJ로도 존재감을 다져왔다. 최근 독자 레이블인 ‘알티스트레이블 ’을 설립하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그가 음악으로 첫걸음을 내딛는 만큼, 베일을 벗을 ‘담다디’를 향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알티의 ‘담다디’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코스모시, 초대형 메가크루와 함께한 ‘베돈크’ 퍼포먼스 영상 공개

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 [금요저널]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뽐냈다. 코스모시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대규모 메가크루와 함께한 싱글 ‘BabyDon’tCryBreakingTheLove’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코스모시는 파란색 크로마키 배경 앞에 등장, 각자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요정 전사’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코스모시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다이내믹한 안무가 더해진 군무로 반전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60명의 초대형 메가크루와 정교한 합을 선보이며 높은 몰입감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번 메가크루 퍼포먼스 영상은 ‘베돈크’의 검성, 요정, 밈 버전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유기적인 연결성을 띄운다. 특히 딩고 뮤직 ‘MOVE REC’을 통해서도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던 이들은 메가크루와의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댄스 신에서도 존재감을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글로벌 관심에 힘입어 코스모시는 최근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도코모의 신규 요금제 ‘ahamo’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독창적인 비주얼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콘셉트는 일본 현지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음악방송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코스모시는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넓힐 계획이다. 지난달 태국 방콕에서 열린 ‘UTOFEST 2025 IN BANGKOK’ 무대에 올라 열띤 반응을 얻었던 코스모시는 오는 16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차세대 퍼포먼스형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코스모시는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nd’로 컴백할 계획이다.

유주, 미니 3집 콘셉트 포토 오픈 ‘감각적 비주얼 완성’

사진제공 = 앳에어리어 [금요저널] 가수 유주가 짙은 감성을 머금은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유주는 지난 4일과 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 Bloom’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주는 푸른 들판을 배경 삼아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무릎 위에 새겨진 하트 모양의 아트가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하며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유주는 바다를 거닐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그는 꽃 장식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앨범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불꽃놀이를 하는 모습으로 독보적인 감성까지 극대화했다. 유주는 ‘In Bloom’을 통해 한층 성장한 역량을 발휘하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증명해 보일 계획이다. 꾸준하게 음악 작업을 이어오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만큼, 전 트랙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이번 앨범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가고 있는 유주. 오랜만에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만큼, 업그레이드된 면모로 돌아올 그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유주의 ‘In Bloom’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