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도촌초등학교(교장 윤석근)는 10월 10일(목) 도촌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참여하는 한마음 가을운동회를 개최하였다.
□ 드높은 가을 하늘 아래 고학년 학생들의 달리기로 운동회의 막이 올랐다. 최선을 다해 달리는 아이들을 힘찬 박수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학부모님의 모습이 행복한 함성으로 운동장 가득 울려 퍼졌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팀 대결 경기가 이어지면서 열기가 고조되고 학생들은 열띤 응원과 틈틈이 배운 댄스로 부모님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드렸다.
□ 이번 운동회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종목이 많아 가족 간의 유대감 강화에도 도움이 되었다. 부모님과 함께 발을 맞춰 줄을 뛰어넘으며 협동의 의미를 배우고 선생님과 큰 천을 맞잡고 가을 하늘 가득 행복을 띄우는 게임을 하면서 교육공동체가 하나 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도촌초 6학년 김00 학생은“부모님과 함께 운동회에 참여하니 더 즐겁고 행복했어요. 특히 청백계주에서 넘어진 나를 기다려준 청팀 노00 친구가 너무 고맙고 졸업해도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 도촌초 1학년 김00 가족은“도촌초등학교에서는 모든 가족들이 참여하는 행사와 체험이 많아서 정말 좋아요. 늘 아이들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학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 도촌초 윤석근 교장은“이번 한마음 운동회를 통하여 학생들이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고 경기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운동회였다. 앞으로도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