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지지난 11월 19일,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산중앙지국 조합원 30여 명이 대동시온재활원을 찾아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권기혁 센터장을 비롯한 조합원들은 시설 환경 개선과 장애우들의 일상 지원을 위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서는 ▲생활관 창문 시트지 제거 ▲대강당 청소 ▲식당 청소 등 환경 정비 활동과 함께 ▲장애우들과의 산책 및 원데이 클래스 보조 활동 등이 펼쳐졌다. 조합원들은 작은 손길에도 감사해하는 시설 이용자들의 모습에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이어갈 뜻을 내비쳤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기반으로 다양한 공익 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배달주유서비스 플랫폼 ‘신주유천하’를 중심으로 시니어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조합은 지역 주민과 조합원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인 ‘친구야 단풍놀이 가자’를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조합에서 전액경비를 지원해 참가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있으며, 경주 독도사랑휴게소의 독도전시관 관람과 무료 짜장면 제공을 시작으로 팔공산 케이블카 탑승, 공간청춘 토탈뷰티샵 견학, 청춘산장의 커피 타임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일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공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경산지국 권기혁 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