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법전중앙초등학교(교장 김지철)는 지난 2024학년도 경북독서친구 독서 이벤트에 참여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이벤트는 경북독서친구 권장도서 중 나를 닮은 책 속 인물 소개하기로 진행되었으며, 전교생 23명 모두가 참여하여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 결과, 총 6명의 학생이 선정되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9월 25일에 시상 받았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자신이 읽은 책 속 인물 중 자신과 닮은 인물을 찾아 소개하면서 독서에 대한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선정된 김00 학생은 평소 책 읽기를 좋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지철 교장은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북독서친구는 경북교육청에서 운영하는 독서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독서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있다. 학교 측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독서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독서를 통한 인성 함양과 창의성 증진에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