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초등학교 테니스부 4학년 오서영은 지난 11월 8일부터 11월 13일까지 순창공설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열린 2024 순창 KETF 국제 주니어 테니스 대회에서 여자 10세부(U-10)에서 3위를 수상했다.
□ 2024 순창 KETF 국제 주니어(U-12) 테니스 대회는 일본연합팀 학생 선수들도 참가하여 여러 나라 학생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겨루었다. 그 중 새싹부(U-10)는 3, 4학년 학생 선수들끼리 실력을 겨루는 대회이다.
□ 4학년 오서영 학생은 올해 전국대회에서 여러 번 수상을 하였다. 이번 대회에서도 단식, 복식 2개 모두 수상을 예상했으나 아쉽게 복식경기는 8강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오서영 학생은“아쉽게 결승을 가지 못해 아쉽지만 겨울동계훈련 기간 동안 더 노력하여 내년에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시합 16강에서 일본 선수와 어려운 경기 끝에 승리하고, 8강에서는 나보다 시드가 높은 선수를 만나 긴장도 했지만 최선를 다하여 노력한 끝에 얻은 3위를 할 수 있었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연습하여 꼭 1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각오를 다졌다.
□ 추상엽 교장은 “아직 10세부인 4학년 학생이 큰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대견하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여 더 큰 선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내년에도 테니스부 학생 선수들이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학교에서는 많은 지원을 할 생각이다.”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