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목요일, 남산초등학교(교장 이우식)에서는 무지개 축제 및 파랑새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남산초등학교 학생들의 예술적 재능과 열정을 선보이는 자리로, 학생, 교직원, 학부모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무지개 축제는 각 학년별로 준비한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학생들은 음악, 무용,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했다. 특히, 방과후 학교에서 배운 오카리나, 합창, 연극 등 평소 배우고 익힌 실력을 보여주는 시간도 마련되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파랑새 오케스트라는 이날 정기 연주회에서 젓가락 행진곡, 죽음의 무도, 웡카 등의 곡을 연주했으며,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학부모회에서는 추운 날씨 속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어묵과 소떡소떡 등의 간식을 준비하여 내빈 및 학부모에게 제공하였고,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행사를 마친 뒤 이우식 교장은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감을 얻고, 예술적 감수성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 끼를 기르고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