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평택시국제교류재단 평택영어교육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주제별 영어학습 및 체험 활동으로 구성된 방학 캠프 프로그램을 오는 1월 20일부터 5일간 운영한다.
지난 여름방학 캠프는 세계여행, 병원, 마켓, 식당, 퀴즈쇼를 주제로 성황리에 운영됐으며 체험 교실의 특성을 살린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이번 겨울방학 캠프는 체험 교실을 다른 테마로 꾸밀 예정이고 참가자들은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과 함께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활용해 체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수학, 철자 학습, 과학, 음식을 주제로 구성한 수업 내용은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여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이번 캠프는 2차로 나누어 각각 1월과 2월에 운영할 예정이며 학교 대상 단체로 모집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방학 캠프 참여를 원하는 개별 시민들이 더욱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별 모집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정종필 대표이사는 “일주일간 몰입형 영어 체험 활동을 제공하는 만큼 영어 능력 향상과 더불어 문화에 대한 이해의 기회가 되며 많은 학생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 2기 모집 및 일정 등에 대한 정보는 평택영어교육센터 누리집 및 사회관계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