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고양시복지관연합회는 지난 17일 소노캄 고양에서 2024년 고양시 복지관 종사자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고양시복지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고양ROTC봉사단이 주관, ㈜신흥밸브, ㈜차모아, ㈜다올커머스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고양시 13개 복지관 직원 약 250명이 참여해 화합과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해, 김운남 고양특례시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김완규·심홍순 의원, 고양특례시시의회 김수진·김희섭·이철조·장예선·최성원 의원 등 내빈이 참석해 복지관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했다.
1부에서는 고양시 복지발전에 기여한 우수 사회복지종사자에 대한 고양시장, 고양시의회의장, 국회의원 표창과 정년퇴직하는 기관장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패 수여가 있었다.
2부에서는 힐링콘서트로 국악아카펠라 토리스의 공연이 펼쳐졌고 이어 열린 만찬 및 경품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가 고양시복지관 종사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대한민국 ROTC 사회공헌단 한진우 이사장은 “고양시복지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ROTC 사회공헌단은 국민에게 봉사하고 인류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시복지관연합회 김정훈 회장은 “한 해 동안 고양시 복지발전을 위해 책임을 다한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감사하다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평안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