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남초등학교(교장 김현숙)는 1월 2일(목) 오후 3시 교장실에서 내남초등학교 48회 동기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활동으로 조성된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졸업생들의 사회적 책임감과 후배들을 위한 진정한 애정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였다.
□ 내남초등학교 48회 졸업생으로 구성된 동기회에서는 600만원의 장학금을 마련하여 후배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모교에 기탁하였다. 장학금 기탁을 위하여 본교를 방문한 박특환 동기회장은 “내남초등학교에 자라나는 후배들을 위하여 48회 동기회원분들이 적극 참여하여 많은 기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하였으며 우리의 작은 나눔이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 이 장학금은 내남초등학교 48회 동기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재정적 지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후배들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내남초등학교 김현숙 교장은 "선배들의 따뜻한 마음이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학교의 모든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 이번 행사는 졸업생들과 현재 재학생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학교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전통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