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좋은 농산물부터 좋은 마음까지 ㈜좋은농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

좋은 농산물부터 좋은 마음까지 ㈜좋은농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 [금요저널] 좋은농산이 좋은 마음을 전하는 기부를 결정했다. 지난 12월 24일 ㈜좋은농산이 이웃돕기 성금으로 200만원을 원곡면에 기부했다. ㈜좋은농산은 작년 12월 성금 기부에 이어 올해도 원곡면의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좋은농산은 “동절기인만큼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란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어려우신 분들에게 손을 내밀 수 있다는 사실에 뿌듯하고 감사하다 이번에 눈이 많이 오면서 어려우신 분들이 더 힘들어지신 것 같다 하지만 추위를 이겨낸 배추나 무가 더 맛이 좋아지듯이 지금의 힘든 시기를 잘 버티고 넘긴다면 분명히 좋은 날이 올 것 이라고 생각한다 그 걸음에 우리 좋은농산의 기부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광진 원곡면장은 “우선 작년 기부에 이어서 올해도 200만원 기부 결정을 해주신 좋은농산에게 감사드린다 특히 이번 겨울에 눈이 예상치를 벗어나게 와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이런 때일수록 따스한 손길 한 번, 관심 어린 눈빛 한 번이 정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좋은농산이 해주신 기부가 모두가 힘든 상황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주는 손길이 된 것 같다 다시 한 번 기부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양성면기업인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양성면기업인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금요저널] 안성시 양성면기업인협의회와 정은테크는 지난 26일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양성면기업인협의회는 관내 기업들의 소통창구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양성면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년 양성면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윤상균 회장은 “눈피해와 대외적인 악재 속에서 기업들도 어려운 가운데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며 살피고자 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인희 위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주신 양성면기업인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양성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공도읍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아름다운 공도 만들기 위한 ‘자원 재활용 운동’ 행사 가져

공도읍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아름다운 공도 만들기 위한 ‘자원 재활용 운동’ 행사 가져 [금요저널]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4일 서안성 농협 라이스센터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름다운 공도 만들기를 위한 ‘자원 재활용 운동’ 행사를 가졌다. 이날 수집한 헌옷 2,190kg에 대한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호일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자원 재활용 운동을 통해 탄소중립에 앞장서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영순 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 재활용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환경과 공생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