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군 양서면, 제29회 양서면민의 날 기념식 성료

양평군 양서면, 제29회 양서면민의 날 기념식 성료 [금요저널] 양평군 양서면은 지난 23일 양서면사무소에서 ‘제29회 양서면민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전진선 양평군수, 김선교 국회의원,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원을 비롯해 면민과 기관·사회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식전 축하공연에서는 양수리전통시장 상인동아리 ‘흥마당’의 고고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통기타반 ‘낮은음자리표’의 기타 연주가 이어져 즐겁고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온 이희주 씨가 면민대상을 수상했으며 봉사정신으로 양서면 발전에 기여한 21명에게 표창과 감사장이 수여됐다. 또한, 양수리 두물머리가 ‘2025년 유엔 투어리즘 최우수 관광마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박용순 양서면장은 “면민의 날은 양서면민 모두가 함께 화합하고 발전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며 “2026년에는 세미원과 두물머리 일원에서 경기정원박람회를 개최하고 나아가 국가정원 지정을 목표로 힘차게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수상자 여러분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양서면민의 날을 통해 면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서면의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라별숲어린이집,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 제2회 가을 음악회 수익금 기부

한라별숲어린이집,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 제2회 가을 음악회 수익금 기부 [금요저널]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2일 한라별숲어린이집에서 제2회 한라별숲 가을 음악회 수익금 1,892,00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라별숲어린이집은 가정과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불어 성장하는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고자, 지역사회 협력의 일환으로 ‘한라별숲 가을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18일 열린 제2회 가을 음악회에서는 공연과 함께 달걀, 주스 등 먹거리 공간을 운영해 수익금을 마련했다. 이날 모인 수익금은 어린이집 교직원, 원아, 학부모가 직접 복지관을 방문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이현주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직접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강동연 관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한라별숲어린이집 교직원, 학부모, 그리고 아이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케이지랩 주식회사,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케이지랩 주식회사,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금요저널] 양평군 용문면에 위치한 케이지랩 주식회사는 지난 22일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 약 7,4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13,000개를 기부했다. 이번 나눔은 케이지랩 주식회사가 양평군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부된 물품은 오메가3, 홍삼, 밀크씨슬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이는 양평군 내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기부된 건강기능식품은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노옥희 대표는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연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 주신 케이지랩 주식회사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물품을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